본문 바로가기
쓰는 재미

cj홈쇼핑(cj몰)에서 구입한 안동간고등어 42팩 후기

by 꼬마호박벌 2012. 8. 18.

 cj홈쇼핑에서 안동간고등어(42팩)를 구입하다.

 

본 리뷰는 제가 제 돈주고 사서 살펴보고, 사진찍고, 쓰는 리뷰입니다.

주관적이니,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먹어보고 쓰는 리뷰는 다음주에...ㅋ)

 

어제 저녁 tv 채널을 돌리다가 cj홈쇼핑 "안동고등어"에 멈칫해서 마감 10분만에 구입을 했다죠.충동구매를 잘 하지 않는 편인데요, 마침 고등어를 구입하려던 시기에 20 + 20 + 2 의 42팩 구성에 혹 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자동주문으로 구입을 했는데요...제가 전화로 물건을 잘 구입하지 않는 편이라서요...바로 컴퓨터를 켜서 cj몰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했어요. 주문은 잘 되었더라고요.그런데요... cj몰 저의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10% 할인쿠폰과 3% 할인쿠폰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오호? 사용할 수 있는 건가?!

7월에 입큰 진동파운데이션을 구입했는데요.. 그래서 준 구입이벤트 할인쿠폰이더군요. 3% 할인쿠폰은 어떻게 받은 건지 모르겠네요..^^; 어쨌든요.. 적용이 되는지 살펴보니,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라서 빨리 쓰자는 생각에 주문한 것을 취소신청하고, 다시 주문을 했습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8월 31일까지라 여차하면 잊어버리고 쓰지 못할 것 같고, 언제 또 어떤 물건을 살지 알 수 없어서 봤을 때 쓰자는 생각으로 다시 주문을 한거에요.

 

이미 홈쇼핑에서는 방송이 종료되었는데요...인터넷 cj몰에서는 판매가 되고 있더라고요...몇분정도 주문시간을 더 주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매진된 상품으로 나옵니다.^^)

 

전화 자동주문시 1,000원 할인이 되는데요, 인터넷 cj몰에서도 1,000원 할인 적용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어요. 홈쇼핑 안동고등어가격이 40,900 인데요 1,000원 할인되서 39,9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하지만 전 10% 할인쿠폰과 3% 할인쿠폰으로 총 6,190원 할인을 받았더랬죠.^^ ㅎㅎ

 천원도 아니고, 오천원도 아니고, 6,190원 할인이니, 당연 놓칠 수 없어...주문취소하고 다시 주문하거 랍니다.^^ 전 할인쿠폰을 잘 챙겨서 아주 잘 사용하는 편이거든요.ㅎ

 

 

방송에서 말하길 지금 주문하면 내일 받아 볼 수 있다고 했는데요... 정말 총알배송입니다.^^어제 저녁 6시쯤 주문을 했는데요...오늘 배송이 됐네요..^^

 

 

띵동~띵동~ 2시쯤 택배가 왔습니다. 어제 주문한 안동간고등어 더군요. 택배가 저녁에나 오지 않을까? 했는데요..정말 빨리 왔네요.^^ ㅎ 개봉 전 사진은 필수기에...바로 한장 찍고요....개봉박두!!!

 

 

아이스팩은 한개 들어있었는데요...고등어는 위에 두개정도만 녹은 상태였고요, 나머지는 땅땅한 냉동상태였어요. (아이스팩이 하나뿐이 없어서 사실 당황했어요.^^;;) 그리고 안동간고등어에 대한 설명이 적힌 프린트물도 함께 들어있었답니다.

 

 

안동간고등어가 포장된 방법과 고등어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레시피가 적힌 프린트물이었습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요...한장의 프린트물로도 성의있어 보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요녀석이 안동간고등어입니다.^^

42팩 한상자 가득 들어있더군요. 왠지 마음이 든든해지네요.ㅎ

하지만 저의 주관적이면서 객관적인 입장으로 말씀을 드리면요...^^; 제가 생각했던 고등어 크기보다 많이 작았습니다. 예전에 먹던 제주도 고등어를 떠오려 보면요...정말 많은 크기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약간의 실망을....그래도 34,710원으로 42팩...한팩당 826원 정도로 구입을 한 것이니 저렴하게 잘 구입을 한 것이겠죠.

 

 

하나마리 꺼내보았습니다. (사진상으로 보는 것과 실물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크기가 어떤지 사실 잘 모르실 것입니다.

그래서....

 

 

그래서 제 손으로 길이를 한번 재 보았습니다. 저 손 작습니다.^^;

고등어의 길이가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저의 한뼘 정도됩니다. (저의 한뼘 길이가 19cm 정도 되더군요...)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되시나요?^^ 그래서 제가 약간 실망을 했다고 말씀드리는 것이랍니다. 아직 맛을 보지 못한 상태라 크기가 커버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어지네요.ㅎ

 

 

안동간고등어의 뒷 모습입니다. 반을 자른 크기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살이 통통하지 않습니다. 비닐을 개봉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아야 할 것 같네요.(요건 다음 리뷰에...ㅋ) 

 

 

유통기한을 살펴보니, 2012년 11월 17일까지로 되어있네요. 식품인지라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을 텐데요.. 포장된 날짜를 알 수 없으므로 약간 아쉽더군요. 유통기한으로 봤을 때 약 3개월 정도 보관이 가능할 텐데요.. 저희집은 3개월 안에 충분히 42팩 소비가 가능하므로 패스....^^ (제가 처음 인터넷으로 식품을 구입한 것이라서 보통 유통기한이 어느정도 되는지 몰라요..ㅡ.ㅡ;) 고등어를 많이 드시지 않는 분들의 경우 유통기한이 짧다고 느끼실 수도 잇을 듯하네요. 전 2~3일에 한번은 생선반찬을 하거든요. 식사 때 2마리~3마리정도 구우면 될 것 같은데요.. 계산을 해보면 일주일에 2번 x 3마리 = 6마리 ---> 6마리 x 4주 = 한달에 24마리 정도... 2달이면 다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의 집의 경우로 말씀드린 것이니, 참고하세요....)

 

 

보관은 -18도에서 냉동보관을 해야하고요, 중량이 80g 정도 됩니다. 머리, 꼬리를 모두 손질해서 그런지 정말 크기가 크지 않습니. 하지만 맛이 괜찮다면야...^^ (아직은 미정...) 그리고요, 너무 고등어가 크면 다 먹지 못하고 버려야 해서 아까운데요...크기가 작다고 아주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남아서 다시 먹으면 고등어는 맛이 없잖아요. 개인적으로 아이가 있는 집의 경우 아이 한끼 반찬으로 구워주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집의 경우 아이들이 고등어를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보통 고등어 한마리를 아이 둘이서 다 먹거든요. 아마 요거 반마리씩 구워주면 될 것 같네요.

 

 

뒷면에 요런 인쇄모습도 있더군요. 세계가 인정한 우리맛 안동고등어네요..^^ ㅎ

정말 맛이 궁금해 집니다. 언능 구워서 먹어봐야겟어요. 정말 홈쇼핑에서 광고하는 것처럼 지글지글  윤기가 흐리고 맛있는지 맛보고 싶네요.

조만간 개봉해서 안동간고등어 구워 먹어보고, 리뷰 올리겠습니다.ㅎ

 

"본 리뷰는...주관적이면서도, 객관적으로 리뷰하기 위해서 노력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