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마호박벌 하루

화분매장에 가서 화분을 사다.

by 꼬마호박벌 2012. 10. 25.

화분매장에 가서 화분을 사다.

 

화분매장에 직접 가서 화분을 보고 사왔습니다. 인터넷으로 화분주문을 하면 사실 편하기는 한데요... 이게 화면상의 크기가 잘 파악이 안되더라고요. 그리고요 깨져서 오는 경우도 있어서, 여러개 사야하니, 인터넷에서의 모험은 하지 말고, 직접 가서 보고... 사야겠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작은 화분부터 큰 화분까지 종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실제로 보고 사려니, 너무 이쁜 화분들이 많아서 고민을 더 하게 되었네요.^^

 

 

제가 사려고 하는 화분은... 크기가 큰 화분으로 밑부분이 안정적(?)인 화분을 찾고 있었더랬죠. 사진에서 보는 화분이 눈에 들어 온 화분입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생겼는데요. 전 가장 큰 화분만 필요한데 이 화분은 3개가 set로 한꺼번에 사야한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잠시 보류... 집에 분갈이를 해야하는 식물의 크기와 맞는지 생각을 해봐야 했거든요..

 

 

이런 모양의 화분도 있습니다. 제 취향은 아니라서 패스..^^; 그냥 한번 찍어봤어요.ㅋ

 

 

처음 본 화분의 3가지 크기를 보려고 꺼내 보았습니다. 음... 나쁘지는 않더군요. 가격은 3개 set로 3만원 정도에 주신다고 하셨고요. 인터넷보다 더 저렴한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3개가 모두 필요하지 않아서... 저희는 다른 화분집을 둘러 보고, 다른 화분집에서 구입했습니다.^^; 3개 모두 필요하지 않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그럼 set 중 하나만 팔지요.^^" 하고 흥쾌히 말씀해 주시더군요. 기 좋게 큰 화분만 4개 작은 화분 3개 사왔습니다. 큰화분은 1개당 2만원정도 하는데... 많이 사가니 15000원에 해주셨어요.^^ 장사를 잘 하시는 사장님 셨어요. ㅋ 서로가 기분 좋게 화분을 구입해서 왔네요. 화분을 직접 가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다양한 화분도 구경도 할 수 있고요.^^

 

이상, 화분구입 후기였습니다.

 

'꼬마호박벌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운 시간들  (0) 2018.02.24
다육식물 씨앗 뿌린 후 - 싹이 나오다.  (0) 2012.10.24
티스토리를 만나다.  (0) 2012.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