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재미

우유로 스파게티 만들기

by 꼬마호박벌 2022. 7. 22.

두딸이 크림스파게티를 먹고 싶다고 해서 만들게 된 우유 스파케티!

시판용 크림소스가 없어서...^^; ㅎ

 

 

먹음직 스럽게 완성된 우유 스파게티이나.. 조금 싱거웠다.

참치액을 넣으면 감칠맛이 확~! 올라온다던데... 그걸 몰랐네..ㅜ.ㅜ

 

 

 

양파볶고, 햄있어서 넣고...

버섯을 좋아하는 두딸이기에...  버섯도 넣어서 볶아주었다.

다른 웍에는 우유를 적당량 담아놓기!

 

 

햄이 짠건 아니라서 간도 살짝해주었다.

 

 

우유를 끓이다가...

 

 

집에 피자랑 떡볶이 포장할 때 넣어준 파마산 치즈도 넣어주었다~

 

 

그리고 볶아둔 양파+햄+버섯을 넣어주고 끓여 주었다.

 

 

삶아 둔 스파게티 면을 넣고 볶아(?)준다.

 

 

이런.. 우유가 너무 많은 듯 싶어서 좀금 더 졸였더니, 소스가 별로 없다..ㅠ.ㅠ

그래서 퍽퍽...-.- 했던 우유 스파게티..ㅋ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어준 두딸!

다음에는 더 맛있게 해줄께~♡

'먹는재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머니가래떡볶이 맛있다!  (0) 2022.07.21

댓글